Chuyển tới nội dung
Trang chủ » 2022 예비군, 원격 교육 정답 발표

2022 예비군, 원격 교육 정답 발표

예비군 원격교육 퀴즈 정답(+ 일정) :: 세모네모

2022 예비군 원격 교육 정답

2022 예비군 원격 교육 정답

2022년 예비군 대상자들이 실시하는 원격 교육에 대한 정답이 발표되었다. 해당 교육은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서 제공되며, 전국적으로 거주하는 예비군 대상자들이 참여할 수 있다.

정답 발표에 앞서, 2022년 예비군 대상자들은 수시로 예비군 병무청에서 개최되는 예비군 집합훈련과 전문성 향상 교육에 참여하게 된다. 하지만, 예비군 집합훈련 및 교육 참여가 어려운 상황에서는 원격 교육을 통해 대체할 수 있게 된다.

이번에 발표된 예비군 원격 교육 정답은 “각본 대화”와 “연맹 놀이” 두 가지 유형으로 이루어졌다. 각본 대화는, 예비군 대상자들이 실제 상황에서 일어날 수 있는 대화 상황을 직접 체험하고, 대화할 내용을 고민해보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연맹 놀이는 예비군 대상자들의 상황 판단능력과 추론력을 강화하기 위한 게임 형식의 교육이다.

아래는 예비군 원격 교육의 각본 대화와 연맹 놀이 정답에 대한 설명이다.

1. 각본 대화

각본 대화는, 예비군 대상자가 대화 상황에서 어떻게 대처할 수 있는지를 고민해볼 수 있도록 하는 교육이다. 2022년 예비군 원격 교육에서 다루는 각본 대화 대상은 “어른들 간 부적절한 대화”와 “게임 중 승패에 대한 언쟁”이다.

– 어른들 간 부적절한 대화

예비군 대상자는 노인 대상자와 거주시설에서 같이 생활하다보면, 불쾌한 대화 상황이 일어날 수 있다. 예를 들어 노인 대상자가 예비군 대상자의 군복 착용을 희화적으로 받아들인다면, 어떻게 대처할 수 있을까? 이런 상황에서 예비군 대상자는 다음과 같이 대처하면 된다.

– 대처방법: 노인 대상자에게 예비군 대상자의 군복 착용은 국가 안보를 위한 것으로 생각하며, 군인으로서의 자부심과 책임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설명해준다. 노인 대상자의 이해를 얻지 못하는 경우, 정당한 사유를 설명하고 예비군 병무청으로 빠른 시간 이내에 신고할 것을 요구한다.

– 게임 중 승패에 대한 언쟁

예비군 대상자는 게임을 즐기면서도 승부에 대한 열정이 불타오를 때가 있다. 하지만, 이 열정이 언쟁으로 이어질 수 있는데, 이때 예비군 대상자가 적절한 태도를 취하지 않으면 서로 간의 갈등이 악화될 수 있다. 게임 중에 승패에 대한 언쟁이 일어났을 때, 다음과 같이 대처하면 된다.

– 대처방법: 상대방에게 이긴 것은 물질적인 이득보다는 상대방의 긍정적인 평가를 받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설명해준다. 상대방의 고성한 언사에 감정적으로 대응하지 않고, 오히려 긍정적인 말로 화합을 이룬다면 당신의 구성원들의 상호적인 신뢰도 높일 수 있다.

2. 연맹 놀이

연맹 놀이는, 예비군 대상자들의 상황 판단능력과 추론력을 강화하기 위한 게임 형식의 교육이다. 2022년 예비군 원격 교육에서 다루는 연맹 놀이 대상은 “신경전”과 “근접전”이다.

– 신경전

예비군 대상자는 상대방과 미리 정해진 경로를 통해 이동을 하면서 상대방과 접촉하기 전에 신호를 내어 경고해야 한다. 이 신호를 어떻게 내야할까? 다음과 같이 대처하면 된다.

– 대처방법: 사전에 다음과 같이 교육을 받으며, 붉은 군복을 입은 예비군 대상자는 경고음을 치며 “다가오지 마세요” 라는 말을 3번 연속해서 외치면 된다. 이후에도 상대방이 다가온다면, 약식으로만 천천히 걸어나가며 출구로 도망칠 준비를 해야한다.

– 근접전

예비군 대상자는 적의 선봉 부대와 부딫히면서 싸움을 벌이게 된다. 예비군 대상자는, 다음과 같이 대처해야 한다.

– 대처방법: 싸움에서 승리하는 것은 중요하지 않다. 대ะ파야 할 적을 선택하고, 이 적과 올바르게 싸워 진행된다면 당신과 당신의 동료들은 상대의 공격을 막을 수 있고 승리에 이를 수 있을 수 있다.

FAQ

1. 2022년 예비군 원격 교육 참여에 대한 자격 요건은 무엇인가요?
– 2022년 예비군 대상자 중 원하는 모든 대상자가 참여할 수 있다. 단, 예비군 대상자는 사전에 정해진 일정에 따라 시간에 맞게 교육을 받아야 한다.

2. 원격 교육 참여 시간이 어떤 기준으로 정해지나요?
– 현재, 원격 교육 참여 시간은 예비군 대상자들의 개인 일정에 따라 정해진다.

3. 원격 교육 참여는 어디에서 가능하나요?
– 원격 교육은 전국 어디에서나 인터넷 연결만 있다면 참여가 가능하다.

4. 각본 대화와 연맹 놀이는 온라인으로만 학습이 가능한가요?
– 예비군 대상자가 원하는 경우, 예비군 병무청에서 실제로 각본 대화나 연맹 놀이를 체험할 수 있는 교육도 제공한다.

5. 이번에 발표된 원격 교육은 어떤 실질적인 결과를 가져올까요?
– 원격 교육은 예비군 대상자들의 실전 대비 능력을 강화하기 위한 것으로, 실질적인 결과를 보기 위해서는 이론적 지식뿐만 아니라 실제 수행과 같은 선행학습을 해야한다.

사용자가 검색하는 키워드:

“2022 예비군 원격 교육 정답” 관련 동영상 보기

예비군 원격교육 퀴즈 정답 모음

더보기: hfvtravel.com

2022 예비군 원격 교육 정답 관련 이미지

2022 예비군 원격 교육 정답 주제와 관련된 41개의 이미지를 찾았습니다.

예비군 원격교육 퀴즈 정답 및 수강방법
예비군 원격교육 퀴즈 정답 및 수강방법
2022년도 예비군 원격 교육 일정, 시간,과목 문제, 정답
2022년도 예비군 원격 교육 일정, 시간,과목 문제, 정답
예비군 원격교육 퀴즈 정답(+ 일정) :: 세모네모
예비군 원격교육 퀴즈 정답(+ 일정) :: 세모네모

여기에서 2022 예비군 원격 교육 정답와 관련된 추가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더보기: https://sathyasaith.org/category/kor/

따라서 2022 예비군 원격 교육 정답 주제에 대한 기사 읽기를 마쳤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원천: Top 23 2022 예비군 원격 교육 정답

Trả lời

Email của bạn sẽ không được hiển thị công khai. Các trường bắt buộc được đánh dấ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