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uyển tới nội dung
Trang chủ » 보라카이 여행 금지, 남은 여름의 대안은?

보라카이 여행 금지, 남은 여름의 대안은?

[필리핀 보라카이] 관광객 방문을 허용하자마자 보라카이에 전해진 코로나19 확진자 소식

보라카이 여행 금지

보라카이 여행 금지에 대한 기사

필리핀에서 가장 인기 있는 해외여행지 중 하나인 보라카이 섬에서의 관광활동이 일시중단되었다고 발표되었다. 2021년 4월 4일부터 4주간, 보라카이는 외부관광객들의 방문을 금지하며, 오직 필리핀 내부 여행객들만이 섬을 방문할 수 있다.

보라카이 섬은 화려한 백사장, 맑은 바다, 현지 문화 등으로 유명한 여행지이며, 매년 대량의 외부관광객들이 이곳에 방문한다. 그러나 이번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보라카이는 2020년 3월부터 아예 외부 관광객의 방문을 금지하고 있었으며, 현재는 여행 업계에 막대한 영향을 미치고 있다. 이번 일시중단은 경제적인 타격을 받고 있는 보라카이 지역을 보호하고, 지속적인 코로나19 대응을 위한 조치로 이뤄졌다.

보라카이 연합 관광산업기구는 이번 일시중단이 다가오는 복수기의 관광객들에게 대한 피해를 최소화하고 현재 보라카이의 지역사회가 안전하게 코로나19 대응을 진행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라며, 이번 조치는 모든 사람들의 안전과 건강을 보호하기 위한 중요한 역할을 수행할 것이라 말했다.

또한 보라카이 섬에 거주하는 주민들은 지난 2020년부터 모든 관광객으로부터의 방문을 금지하는 새로운 건강 프로토콜을 준수하도록 요구되었다. 주민들은 여전히 가정에서 밖으로 나가는 것도 제한되며, 마스크 및 손세정제를 항상 지니고 다녀야한다.

많은 관광업자들은 이번 일시중단으로 인해 큰 타격을 입었다. 그러나 관광객들의 안전과 건강을 우선시하는 이번 조치는 장기적으로 보라카이 여행지의 지속적인 성장을 보장하기 위하여 필요하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FAQ

1. 왜 보라카이 여행이 금지되었나요?
– 보라카이 섬에서의 관광활동 일시 중단은 코로나19 대응 조치이며, 보라카이 지역의 지속적인 안전과 건강을 보호하기 위한 것입니다.

2. 보라카이 여행은 언제부터 금지되었나요?
– 보라카이 섬에서의 외부 국적 관광객의 방문은 2020년 3월부터 금지되었으며, 2021년 4월 4일부터 4주간, 보라카이는 모든 외부관광객의 방문을 금지합니다.

3. 보라카이 섬 거주자는 어떤 조치를 준수해야 하나요?
– 보라카이 섬 거주자들은 모든 관광객으로부터의 방문을 금지하는 새로운 건강 프로토콜을 준수해야 하며, 가정에서 밖으로 나가는 것도 제한되며, 마스크 및 손세정제를 항상 지니고 다녀야합니다.

4. 보라카이 여행의 재개 날짜는 언제인가요?
– 현재 보라카이 여행의 재개 일정은 미정입니다. 이는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결정됩니다.

5. 보라카이 여행 금지가 관광 산업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요?
– 보라카이 여행 금지는 관광 산업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그러나 관광객들의 안전과 건강을 보호하기 위한 이번 조치는 보라카이 여행지의 장기적인 지속성을 보장하기 위해 필요합니다.

사용자가 검색하는 키워드: 보라카이 여행 가능, 보라카이 폐쇄, 보라카이 여행 코스, 보라카이 주의사항, 보라카이 여행 후기, 보라카이 여행경비, 필리핀 여행금지 이유, 보라카이 여행 패키지

“보라카이 여행 금지” 관련 동영상 보기

보라카이 관광객 ‘급증’했는데 여행 업계는 ‘한숨’ / YTN

더보기: hfvtravel.com

보라카이 여행 금지 관련 이미지

보라카이 여행 금지 주제와 관련된 24개의 이미지를 찾았습니다.

보라카이 재개장! 반드시 알아야 할 주의사항!
보라카이 재개장! 반드시 알아야 할 주의사항!
2023년 보라카이 자유여행 후기 - Kkday Korea 공식 블로그
2023년 보라카이 자유여행 후기 – Kkday Korea 공식 블로그
[필리핀 보라카이] 관광객 방문을 허용하자마자 보라카이에 전해진 코로나19 확진자 소식
[필리핀 보라카이] 관광객 방문을 허용하자마자 보라카이에 전해진 코로나19 확진자 소식

보라카이 여행 가능

보라카이, 필리핀에서의 여행 가능성에 대한 기사입니다.

1. 보라카이가 무엇인가요?

보라카이는 필리핀 중앙 권역의 최고의 관광 명소 중 하나입니다. 이곳은 화이트 비치와 맑은 바다로 유명합니다. 더 나아가 보라카이는 사클로 섬의 일부입니다.

2.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으로 인해 보라카이의 관광 산업이 어떤 영향을 받았나요?

보라카이는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의 영향을 크게 받았습니다. 보라카이는 2020 년 3 월에 폐쇄되었으며, 이는 필리핀에서 최초의 섬 폐쇄 조치 중 하나였습니다. 그러나 최근에 필리핀 정부는 보라카이의 관광 산업을 재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3. 보라카이의 여행 제한은 어떻게 풀린 건가요?

보라카이의 관광 산업은 2020 년 10 월 1 일부터 부분적으로 재개되었습니다. 그러나 보라카이를 방문할 수 있는 주요 국가는 아직 제한되어 있습니다. 필리핀 거주자는 가능하지만, 국제 여행자는 아직 안전 요건을 충족해야합니다.

4. 보라카이의 가장 유명한 장소 중 하나인 화이트 비치에서 어떤 활동이 가능한가요?

화이트 비치는 보라카이에서 가장 많이 찾는 관광지 중 하나입니다. 이곳에서는 수영, 서핑, 스노클링 및 잠수를 즐길 수 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대처 위해 이들 활동 중 일부는 제한됩니다.

5. 보라카이에서 어떤 현지 음식을 추천하시나요?

보라카이에서는 해산물과 그릴 음식으로 유명합니다. 이 지역에서 유명한 요리 중 하나는 야생 꿩입니다. 그러나 건강 상의 이유로 권장하지는 않습니다. 대신, 권장하는 음식 중 일부는 레차드라이스, 어디고나 흔한 아도보, 토란 및 살라드입니다.

6. 보라카이 여행을 준비할 때 준비해야 할 것은 무엇인가요?

보라카이 여행을 준비할 때 유의해야 할 사항이 많습니다. 이는 지속적인 COVID-19 대처 노력으로 인하여 더욱 강조됩니다. 예를 들어, 마스크 착용, 안전 거리, 손 세정제 사용 및 외출 전 기분 좋은 조건을 충족시켜야합니다.

FAQ 섹션

Q. 보라카이는 코로나 바이러스 대처 방안을 취하고 있나요?

A. 네, 보라카이에서는 코로나 바이러스 대처 방안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이에 포함되는 관악 통제, 마스크 착용 및 손 세정제 사용.

Q. 필리핀에서 보라카이 여행을 계획할 때 어떤 문서가 필요한가요?

A. 필리핀에서 보라카이 여행을 계획할 때 유효한 여권과 COVID-19 테스트 결과보고가 필요합니다.

Q. 보라카이에 언제 방문하는 것이 제일 좋은가요?

A. 보라카이를 방문하는 것은 11월부터 5월까지가 좋습니다. 이 기간 동안은 그늘 추적 가능이며 리조트를 탐험하기에 좋은 날씨지입니다.

Q. 마스크 착용이 필수인가요?

A. 네, 마스크 착용은 의무입니다. 심지어 스노클링, 서핑 및 수영을 할 때에도 마스크 착용을 요구하니, 준비해주세요.

Q. 보라카이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A. 필리핀 관광청의 웹 사이트에서 보라카이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라카이 폐쇄

보라카이 섬 폐쇄, 관광산업의 언제쯤 회복될까?

필리핀의 멋진 해변을 갖고 있는 보라카이 섬이 2018년 4월 26일부터 폐쇄됐다. 이전에는 섬에 대한 관심으로 매년 수많은 관광객이 방문했었는데, 폐쇄된 지 수개월이 지났지만 섬의 문을 열지 않고 있다. 미디어와 시민단체들이 언제까지가 폐쇄가 계속될 것인지에 대한 불확실성으로 인해 궁금해하고 있다. 이 폐쇄의 결정은 언제 내려졌을까? 폐쇄 이유는 무엇이며, 언제까지 이 폐쇄가 이어질 것인가?

보라카이 섬은 필리핀에서 매년 많은 관광객을 유치하는 최고의 지점 중 하나였다. 사방팔방 유명한 등산로, 비치 리조트, 놀이 시설 및 레스토랑 등이 있어서 여행객들로 북적이는 지점이었다. 하지만 2018년 2월, 필리핀 대통령인 로드리고 두테르테는 보라카이를 폐쇄한다는 결정을 내렸다.

폐쇄 이유는 무엇인가?

대통령은 필리핀에서 가장 전문적인 라이센스 업체 중 하나인 Boracay Foundation이 제출한 증거에 따라, 보라카이의 모든 호텔, 리조트, 레스토랑 등이 매년 매우 높은 수준의 쓰레기, 오염과 해양층 단절로 손상을 입고 있음을 발견했다. 이러한 문제는 섬에서 물과 전기 공급을 제한하며 대형 공사 진행을 위한 공간의 문제를 초래하고 있다. 대통령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보라카이는 깨끗하고 순수한 마을이었지만, 순수한 마을이 더 이상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나는 보라카이를 폐쇄해야 한다는 결정을 내렸다. 어떻게 되는지에 대해서는 확실하지 않지만, 나는 보라카이를 6개월 동안 폐쇄시켜서 청소, 재건 및 보전을 한다. 이것은 관광객의 피해를 막기 위함이다. 나는 더러운 호텔, 레스토랑, 음식점이 있는 보라카이를 보안대에게 알리겠다.”

여기서 6개월이 지나였고, 사용량을 줄이고 수색 등을 통한 정리, 보라카이에있는 모든 비즈니스를 자원해제하기 위한 조치를 밟고 있었다. 가능하면 보라카이를 폐쇄하기 전 실증 과목을 통해서 수중 세척, 폐기 물, 오염 및 해양 문제 해결에 대한 솔루션을 실시간으로 마련할 필요성이 존재했다. 또한, boating pier를 개선하고 surf club와 water sports zone을 만들기 위해 실측을 진행하였다.

현재 미디어나 대중들은 폐쇄가 어떤 상황에서 이루어졌는지와 폐쇄가 지속되는 이유, 그리고 관광산업이 언제쯤 회복될지에 대한 질문을 제기하고 있다. 관광산업, 특히 작은 규모의 보라카이 관광 객실 및 관광업자는 비용 지출을 유지하기 어려워 운영을 중단 또는 파산하고 있기 때문이다.

FAQ

1. 폐쇄는 언제 정말 지역 상황이 나아질까요?
– 보라카이 국립공원 관리국은 4월 26일에 보라카이 폐쇄를 시작하며 6달간 이어졌다. 2018년 11월, 실내 활동이 다시 시작하였고 2018년 12월 13일에는 보라카이가 공식적으로 다시 개장되었다. 하지만 보라카이의 문제를 완전히 해결하지는 않았으므로 이례적인 조치를 취할 수 있으므로 폐쇄가 무한히 연장될 수 있다.

2. 폐쇄가 관광산업에 미친 영향에 대하여 어떻게 대처하고 있나요?
– 보라카이를 둘러싸고 있는 지역의 관광산업 부분은 어렵게 접근 할 수 있고, 대상 지역에도 국립공원과 군대의 중요한 위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러한 위치가 모든 사업주를 움켜쥘 수 있으므로, 지금까지 폐쇄가 유지되고 있었습니다. 단계별 순방을 통해 남은 기간 동안 보라카이를 방문하는 관광객을 증가시키기 위해 보라카이 이전 가족이나 친구 영역을 찾고 있는지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3. 보라카이는 진정한 의미에서 깨끗해졌나요?
– 최근의 보라카이 환경 정책은 섬을 사랑하는 사람에게 매우 인기가 있어 보입니다. 새로운 쓰레기 수거 체계가 구성된 것으로 보아 섬의 쓰레기 문제 해결을위해 노력합니다. 섬은 다양한 환경 정책으로 완전한 보장을 받는 것은 아니지만, 일부 음식점과 숙박 시설에서 건강과 안전을 위한 정책을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제 보라카이에는 식물이 생겨나 환경 등의 지속가능성에 대한 관심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4. 보라카이를 다시 방문하려고 계십니까?
– 보라카이는 처음에 폐쇄될 때 그렇게 느껴지지 않았을 것입니다. 하지만 섬은 다른 강력한 장소들을 제공하기 때문에 지금까지 많은 사람들에게 놀라움을 줬습니다. 물론, 보라카이는 여전히 섬 오락 장소 중간에 위치해 있고, 카올라우라오나 엘 니도와 같이 다른 유명한 자연 이슈를 제공하는 필리핀 해안에 위치하기 때문에 많은 관광객들은 다시 방문할 것입니다. 그렇지만 다른 지역을 선택하기 위해 보라카이를 빠져나갈 사람들도 많을 것입니다.

5. 미국, 오스트레일리아 및 유럽의 조언은 무엇인가요?
– 미국과 유럽의 해외필리핀대사관은 폐쇄 이후 바로 보라카이로 여행하는 것이 안전하다고 조언하고 있습니다.하지만 태풍이나 기타 적절하지 않은 기상상태 때문에 여행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오스트레일리아 해외여행 세부 정보 페이지에서 폐쇄 후 보라카이를 방문하면 대부분의 관광객들이 여행 완료 후에도 보라카이를 추천하고 있습니다.

여기에서 보라카이 여행 금지와 관련된 추가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더보기: https://sathyasaith.org/category/kor

따라서 보라카이 여행 금지 주제에 대한 기사 읽기를 마쳤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원천: Top 35 보라카이 여행 금지

Trả lời

Email của bạn sẽ không được hiển thị công khai. Các trường bắt buộc được đánh dấ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