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uyển tới nội dung
Trang chủ » 젤다 DLC 아이템 위치: 모험을 더욱 진해지게 하는 방법

젤다 DLC 아이템 위치: 모험을 더욱 진해지게 하는 방법

젤다 dlc 아이템 위치

젤다 dlc 아이템 위치에 대한 가이드

전설의 젤다: 숨겨진 왕국 DLC는 플레이어들에게 새로운 도전 과제와 아이템들을 제공합니다. 이 DLC에서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들은 없어서는 안될 필수 아이템과 강력한 무기들이 있어서 많은 플레이어들이 찾고 있습니다. 이 가이드에서는 숨겨진 왕국 DLC에서 얻을 수 있는 필수 아이템과 강력한 무기들의 위치와 얻는 방법을 자세히 설명합니다.

1. 고대의 활

고대의 활은 기본적인 무기보다 강력하면서도 더 먼 거리에서 명중하는 능력을 가진 무기입니다. 이 아이템은 “휴양풀 주변의 네 명탑”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네 명탑 중 하나를 오르면, 상자 안에 고대의 활이 들어있습니다.

2. 여신의 야구배트

여신의 야구배트는 매우 강한 무기 중 하나입니다. 이 무기는 “폐허가무치는 동굴”에서 얻을 수 있으며, 이 벙커는 지하철처럼 생긴 곳입니다. 소돔이라는 적을 물리치면서 벙커안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3. 휴식의 물약

휴식의 물약은 체력과 마나를 소량 회복하는 물약입니다. 이 아이템은 “라네이르 공원”에서 얻을 수 있으며, 이 곳은 본 게임에서도 찾을 수 있는 지역입니다. 플레이어는 라네이르 공원에서 “야간 축제” 퀘스트를 완료하면 휴식의 물약을 얻을 수 있습니다.

4. 휴양풀 갑옷

휴양풀 갑옷은 방어력이 매우 높기 때문에 반드시 얻어야 하는 필수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이 갑옷은 “와이프레드 뮤지 역사 박물관”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이 박물관은 실제 세계의 중세 유럽 박물관을 모델로 한 것입니다.

5. 석궁

석궁은 능력적인 측면에서 매우 강한 무기 중 하나입니다. 이 아이템은 “칼리콜라”라는 지역에서, 어떤 성당 안에 숨겨져 있습니다. 이 성당 안에서 리진이라는 적을 물리치고 상자 안에서 얻으실 수 있습니다.

FAQ

Q: 전설의 젤다: 숨겨진 왕국 DLC는 어떻게 구매할 수 있나요?
A: 전설의 젤다: 숨겨진 왕국 DLC는 닌텐도 스위치 또는 Wii U 게임단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Q: 젤다 dlc 아이템은 어떤 조건에서 나타날까요?
A: 젤다 dlc 아이템은 숨겨진 왕국 DLC에서 나타납니다.

Q: 모든 아이템을 얻기 위해서는 어떤 작업을 해야 하나요?
A: 숨겨진 왕국 DLC의 모든 아이템을 얻기 위해서는 여러 지역의 퀘스트 및 던전을 완료해야 합니다.

Q: 숨겨진 왕국 DLC를 구매하지 않으면 dlc 아이템은 구매할 수 없나요?
A: 예, 숨겨진 왕국 DLC에서만 dlc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Q: 젤다 dlc 아이템은 게임진행에 많은 영향을 미칠까요?
A: 그렇지 않습니다. 하지만 숨겨진 왕국 DLC에서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들은 유용하고 강력하므로 게임을 플레이하는 데 있어서 매우 유용합니다.

사용자가 검색하는 키워드: 젤다 DLC 아이템 정리, 젤다 야숨 DLC 아이템, 젤다 dlc 시작의 대지, 젤다 dlc 순서, 야숨 DLC 무기, 야숨 DLC 초반, 젤다 야숨 dlc 필수, 젤다 방어구 순위

“젤다 dlc 아이템 위치” 관련 동영상 보기

[젤다 야숨] 초반필수! DLC 아이템 6개 파밍 공략!

더보기: hfvtravel.com

젤다 dlc 아이템 위치 관련 이미지

젤다 dlc 아이템 위치 주제와 관련된 36개의 이미지를 찾았습니다.

젤다 DLC 아이템 정리

젤다 DLC 아이템 정리

닌텐도는 네 가지의 추가 콘텐츠를 포함한 새로운 ‘젤다 : 숨겨진 사원’ DLC를 출시했습니다. 몇 가지 아이템은 ‘병다르와의 전-던전 모험’, ‘포켓 마션’ 또는 ‘팬텀 아머’ 같은 새로운 스토리 및 재미 요소를 제공합니다. 이 모든 아이템들은 플레이어들이 하이럴 캐슬 주변에서 찾을 수 있으며, 여러분들은 특별한 퀘스트를 완료해야 합니다. 아래에서는 이번 DLC를 통해 얻을 수 있는 파워업과 아이템들에 대한 정리를 살펴보겠습니다.

1. ‘마스터 소드 레벨 2’

이 아이템은 ‘젤다: 폭풍의 전설’의 주인공 린크의 명검, 마스터 소드를 더욱 더 강화해줍니다. 마스터 소드는 이제 적들을 더욱 빠르게 쓰러트릴 수 있습니다.

2. ‘병다르와의 전-던전 모험’

이 추가 콘텐츠는 ‘젤다:숨겨진 사원’의 메인 스토리를 잘 설명하고 있습니다. 이전에 세이브한 장소에 대해 해금되며, 이는 이전 보스인 ‘병다르’와 대전하는 새로운 전투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이 때, 병다르의 무기를 얻을 수 있으며, 이는 독특한 무기 종류 중 하나입니다.

3. ‘레바나 디 마’

이 아이템은 ‘젤다 : 숨겨진 사원’에서 새로운 대화 옵션을 제공합니다. 플레이어가 해당 아이템을 사용하면, 게임의 전사 원더브라 실험실과 연결되며, 토끼 상자에서 다양한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4. ‘아머 오브 실베스터’

이 아이템은 새로운 팬텀 아머를 선사합니다. 이 팬텀 아머는 작상한 특수 효과와 함께 나타납니다. 이 아머를 착용하면, 이제는 상자를 열기위한 커다란 열쇠를 얻을 필요가 없으며, 더 이상 타워에서 떨어질 때 데미지를 입지 않게 됩니다.

5. ‘넬스의 라이트닝’

이 아이템은 ‘젤다:숨겨진 사원’의 ‘던전 관리자’와 함께 사용하면, 다른 플레이어에게 전기 데미지를 입히는 능력을 부여합니다.

6. ‘헤일리 선더더’

이 아이템은 ‘젤다:숨겨진 사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마술 방패입니다. 이 제품을 활성화하면, 플레이어는 적들을 기절시킬 수 있습니다.

FAQ 섹션

Q. 이 DLC를 구매하려면 별도의 게임 구매가 필요한가요?

A. 예, 이번 DLC를 구매하려면 별도로 ‘젤다 : 멜드오브부심’이라는 본편 게임을 구매해야 합니다.

Q. 이번 DLC를 Playstation Xbox에서도 구매할 수 있나요?

A. 아니요. 이번 DLC은 닌텐도 스위치 전용입니다.

Q. 이번 DLC를 구매하기 위해서는 어떤 버전의 ‘젤다: 멜드오브부심’이 필요한가요?

A. 이번 DLC는 ‘젤다 : 멜드오브부심’의 어떤 버전이든 구매 가능합니다.

Q. 이번 DLC가 전투 쪽에만 초점을 맞추고 있나요?

A. 아니요, 이번 DLC는 전투 외에도 새로운 스토리와 캐릭터를 제공합니다.

Q. 이번 DLC는 언제 출시될까요?

A. 2017년 6월 30일부터 별도의 요금을 지불하고 이용 가능합니다.

젤다 야숨 DLC 아이템

닌텐도의 역사적인 게임 중 하나인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은 2017년 출시되었습니다. 이 히트 게임은 젤다 시리즈에서 가장 큰 맵과 엄청난 자유도를 제공하여 게임 팬들을 매료시켰습니다. 이 게임의 DLC인 “추가 사냥”과 “차원의 현자”는 이전 게임보다 더욱 많은 이야기, 퀘스트, 아이템과 더 나은 게임 플레이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제 젤다 야숨 DLC 아이템에 대해 자세히 보겠습니다.

추가 사냥

추가 사냥 DLC는 젤다 야숨의 두 번째 DLC로, 여러 가지 새로운 임무와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DLC는 여러 가지 도전 과제, 새로운 무기, 방어구, 말 등을 제공합니다.

캠프

이 DLC에는 새로운 캠프 장소가 있으며, 게임 플레이를 더욱 흥미롭게 만듭니다. 분쟁 해결 캠프, 돈을 벌 수 있는 캠프, 배낭 덤프를위한 캠프 등 여러 가지 캠프 장소가 있습니다. 이 장소들은 다양한 퀘스트를 제공하며 플레이어가 플레이 할 수있는 매력적인 장소로 돌아옵니다.

방어구

추가된 방어구는 더욱 다양한 수렵 유형을 수행 할 때 더 큰 이점을 제공합니다. 새로운 방어구는 대규모 적으로부터 더 많은 데미지를 방어하고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또한 새로운 곡괭이로 무기를 업그레이드 할 수도 있습니다.

새로운 무기

새로운 무기를 추가하는 대신, 추가 사냥 DLC는 게임에서 발견된 무기 중 일부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이러한 업그레이드 된 무기는 적에게 대미지를 크게 줄 수 있습니다.

차원의 현자

차원의 현자 DLC는 젤다 야숨의 세 번째 DLC입니다. 이 DLC는 새로운 미니 게임, 이전 버전의 대화 데이터 및 새로운 신비한 영역을 제공합니다.

새로운 미니 게임

차원의 현자 DLC는 “갯벌 미로”라는 새로운 미니 게임을 제공합니다. 이 게임은 얼음 정글, 타이폰 발굴 장소 및 기타 장소에 위치한 많은 강력한 적의 출현과 함께 어려운 챌린지입니다. 이 게임에서 얻은 긴급 상황 신호 아이템은 게임 공간에서 플레이어를 처리해주도록 새로운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전 버전의 대화 데이터

이 DLC는 이전 버전의 게임 대화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이 데이터를 사용하면 게임 플레이를 즐길 때 불만족스러운 대화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신비한 영역

이 DLC는 영구적으로 새로운 영역을 추가합니다. 이 영역은 게임에서 마법적인 명소이며, 강력한 적들과 기타 챌린지를 제공합니다. 이 DLC는 게임을 더욱 방대하고 재미 있게 만듭니다.

FAQ

Q: 이 DLC는 어디에서 구입 할 수 있나요?
A: 이 DLC는 닌텐도 스위치 또는 온라인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Q: 이 DLC를 산 후에, 어떻게 내가 아이템을 얻을 수 있나요?
A: DLC를 구입 한 후, 일부 아이템은 새로운 퀘스트를 수행 한 후에 얻을 수 있습니다.

Q: DLC를 산 후에도 게임에서 새로운 지역이 나타나지 않았는데, 이유는 무엇인가요?
A: 새로운 지역에 액세스하려면 여러 번 플레이해야 합니다. 새로운 지역에 특별한 행동을 취하거나 이전 지역에서 옮겨야 합니다.

Q: DLC는 게임의 세부 사항을 변경할 수 있나요?
A: DLC는 게임의 세부 사항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영역과 아이템은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만듭니다.

Q: DLC를 구입해도, 다른 버전의 젤다 야숨에서도 작동 하나요?
A: 아니요. DLC는 스위치 버전에서만 작동합니다.

Q: DLC가 필요한 것인가요? 게임을 DLC없이 즐길 수 없는가요?
A: 아니요. DLC는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있는 옵션이며, 해당 DLC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젤다 dlc 아이템 위치와 관련된 추가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더보기: https://sathyasaith.org/category/kor

따라서 젤다 dlc 아이템 위치 주제에 대한 기사 읽기를 마쳤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원천: Top 50 젤다 dlc 아이템 위치

Trả lời

Email của bạn sẽ không được hiển thị công khai. Các trường bắt buộc được đánh dấ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