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uyển tới nội dung
Trang chủ » 킥킥이 정지 영상, 무엇이 문제였나?

킥킥이 정지 영상, 무엇이 문제였나?

어떻게 풀어?

킥킥이 정지 영상

킥킥이 정지 영상에 대한 기사

독일 축구 경기 중 무허가로 비디오 아웃풋을 수집하던 킥킥(KiKk)이 국제축구연맹(FIFA)으로부터 공식적인 정지 조치를 받았다.

킥킥은 독일 리그와 국가대표팀의 경기를 중계하면서 차량에 탑재된 카메라를 이용해 경기장 내 부스 및 화상 보도 장비들을 촬영하고 있었다. 이런 방식의 무인 중계를 비롯하여 다른 여러 가지 이유로 FIFA는 이번에 킥킥에게 3개월간의 정지 처분을 내렸다.

이에 대한 FIFA의 공식 발표문에 따르면 킥킥은 다른 중계사들과 달리 FIFA로부터 허가 받은 아웃풋만을 사용하는 것이 전제 조건임에도 불구하고 이를 어긴 것으로 판명됐다.

FIFA는 이번 조치가 “매우 중요하며 경고의 성격을 가지고 있는” 만큼 킥킥의 도덕적이고 법적인 책임을 강조하면서 이에 대한 직접적인 격리 조치를 취했다.

그러나 킥킥 이외 다른 일부 중계 사들도 비슷한 상황에서 FIFA로부터 경고를 받았다.

이에 대해 FIFA 측은 “중계사들은 필요한 라이센스와 허가를 얻어야 하며, 이들이 수집한 아웃풋을 FIFA 측과 상호 협의해야 한다”라고 지적하면서, “FIFA의 관점에서 중계 사기업들이 경계선을 넘어가거나 불법적인 방식으로 이익을 추구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하고 싶다”고 말했다.

킥킥의 경우 FIFA와 협력하지 않아서 정지 처분까지 받을 수밖에 없었다. 무인 중계와 비디오 아웃풋 수집이라는 새로운 방식은 그리케 FIFA와 같은 기관에서는 유효한 방식임이 되었다. 이와 같은 형태의 중계가 더 많이 일어난다면 FIFA는 더욱 더 엄격한 조치를 취하게 될지도 모른다.

FAQ

1. 킥킥이 실시한 중계 방식이 불법적인 것인가요?

아니요. 킥킥의 중계방식 본질적으로 불법적이지 않지만, 규정에 따라 FIFA와 협력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FIFA의 규제 정책에 따라 중계사들은 필요한 라이선스와 허가를 받아야 하며, 수집한 아웃풋을 FIFA 측과 상호협의해야 합니다.

2. FIFA는 어떠한 조치를 취했나요?

FIFA는 킥킥을 포함한 일부 중계사들에게 경고를 내렸습니다. 그러나 킥킥은 FIFA와 협력하지 않았기 때문에 3개월간의 정지 처분을 받았습니다.

3. 킥킥 외 다른 중계사들은 상황이 어떤가요?

일부 중계사들도 비슷한 상황에서 FIFA로부터 경고를 받았습니다. 모든 중계사들은 FIFA와 협력해야 하며, FIFA의 규정에 따라 라이센스와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

4. FIFA는 이러한 조치를 왜 취했나요?

FIFA는 중계사들의 도덕적이고 법적인 책임을 강조하면서 FIFA 규정에 따라 중계사들이 필요한 라이선스와 허가를 받고 FIFA 측과 아웃풋을 상호협의해야 한다는 점을 강조했습니다. 이러한 규정을 어긴 중계사들에 대한 직접적인 격리 조치를 취했습니다.

사용자가 검색하는 키워드:

“킥킥이 정지 영상” 관련 동영상 보기

내 남친이 되고싶다고?ㅋㅋㅋ우선 난 S야(아프리카BJ)킼킼이

더보기: hfvtravel.com

킥킥이 정지 영상 관련 이미지

킥킥이 정지 영상 주제와 관련된 22개의 이미지를 찾았습니다.

얼마나 음란한 행위를 했기에… 유명 여캠 킥킥이 '처참한 결말' 맞았다 | 위키트리
얼마나 음란한 행위를 했기에… 유명 여캠 킥킥이 ‘처참한 결말’ 맞았다 | 위키트리
얼마나 행위가 음란했기에… 유명 여캠, 현재 정말 예사롭지 않은 상황에 처했다 | 위키트리
얼마나 행위가 음란했기에… 유명 여캠, 현재 정말 예사롭지 않은 상황에 처했다 | 위키트리
어떻게 풀어?
어떻게 풀어?”…Bj 킥킥이, ‘아프리카Tv’ 방송국 영구정지 처분

여기에서 킥킥이 정지 영상와 관련된 추가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더보기: https://sathyasaith.org/category/kor

따라서 킥킥이 정지 영상 주제에 대한 기사 읽기를 마쳤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원천: Top 72 킥킥이 정지 영상

Trả lời

Email của bạn sẽ không được hiển thị công khai. Các trường bắt buộc được đánh dấu *